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skt 휴대폰 분실 약정 제가 해외여행중 바다에빠트려 분실했는데 약정은 다 끝났고 요금 한달 미납중인데
제가 해외여행중 바다에빠트려 분실했는데 약정은 다 끝났고 요금 한달 미납중인데 새폰 약정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헉… 해외여행 중에 그런 일이 있으셨군요 바다에 빠뜨리셨다니, 마음도 참 속상하셨겠어요. 그래도 너무 걱정 마세요. 현재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새폰으로 바꿀 수 있는지 차근차근 안내드릴게요!
1) 약정이 끝났다면 새 약정은 가능합니다!
약정이 끝났다는 건 기기 할부나 요금 할인 조건이 종료된 상태라, 새로운 휴대폰을 구매하고 약정을 다시 맺는 데는 문제가 없어요.
즉, 원하시는 최신 폰으로 24개월 약정을 새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2) 요금 미납이 한 달일 경우에는…
요금 미납이 한 달 정도 됐다면 상황에 따라 기기 변경이나 약정 진행이 제한될 수 있어요.
SKT에서는 일반적으로 요금 연체 시 새 약정 기기 개통이 불가한 경우가 많거든요.
이럴 땐 이렇게 해보세요:
SKT 고객센터 114(로밍 중이면 +82-2-6343-9000)로 연락하거나
T월드 앱/웹에서 연체 금액 확인 후 납부
요금을 납부하면 약정 기기변경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다음 글을 더 참고해 보세요. https://dream-dream123.tistory.com/ image 드림드림123
일상의 행복을 하나 둘 챙겨보아요^^ 건강,쇼핑,운동..
dream-dream12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