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연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네이버 페이를 사용하면서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 연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네이버 페이를 사용하면서
네이버 페이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합니다. 네이버 페이를 사용하면서 결제, 환불, 적립 등 다양한 문의 사항이 생길 수 있는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번호와 운영 시간, 그리고 온라인으로 문의할 수 있는 방법(챗봇, 메일 등)도 함께 설명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각 방법의 장단점이나 추천하는 방법도 알려주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상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는 실제 상품을 판매하는게 아니고 쇼핑 중개만 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가능하면 판매자와 먼저 연락해서 궁금한걸 해결하는게 정확하고 빠른 편입니다.
1. 전화 1588-3816으로 전화하면 ARS 안내에 따라 님이 원하는 상담채널로 들어가면 됩니다.
월~금요일, 오전 상담 9시~12시 / 오후 상담 13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2. 쇼핑&페이 고객센터 > 온라인 문의하기(이메일 문의하기)
몇개의 주제가 있고, 님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내용을 적어 보내면 1-2일내 답이 옵니다
상담원이 님의 PC(브라우저)에 원격으로 접속해서 해결해줍니다.
4. 네이버페이 챗봇 상담 > 마찬가지로 채팅창이 열리면 님의 문의주제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https://talk.naver.com/ct/wcarl0
위에서 말했듯이 네이버페이는 쇼핑중개업체로써 상품판매와 관련된건 판매자의 승인이 있어야 해결이 됩니다.
그렇기에 주문이나 배송, 반품등은 판매자에게 연락하는게 빠르게 처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