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야했던 비행기가 지연 되더니 결국 결항되었고 당일에 직원이 부족하단 이유로 바로 짐을 찾으러 나갈수도 없었습니다. 할수없이 마련해준 호텔과 대체편을 이용 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대체 항공편이 다음날 오전 이었지만 이미 저는 그날 출발을 못한것 만으로도 2일치의 일정이 다 취소 됐습니다. 다음날 공항에서 체크인을 하려니 제가 누락되어있었고 그 오전에 남은 자리를 찾으려 온 공항을 돌아다녔습니다. 결국 연결 시켜준 항공사의 남은 자리인 비즈니스석을 추가 비용을 들여서 끊고 갔고 돌아올때는 기존 티켓의 왕복권을 사용했습니다.저는 미뤄진 항공권의 대해서 청구 할 생각이 없었지만 대체편 조차 누락되어 제 티켓이 없어진것인데 이부분에 추가적으로 쓴 티켓 비용을 청구 하고싶습니다.외국 저가 항공사라 쉽지않을거라고 생각은 하지만 혹시 보통 이럴때에 어떻게 청구를 해야하나요? 너무 명백하게 저를 누락시켜 대체편을 마련을 해주지않은것과도 같은것이 되었는데 어디에 문의를 드려야하나요?
소비생활 에 가치 와 신뢰 를 더하여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합니다. 공지 사항 [포상] 2025년 소비자의 날 포상 후보자 공개검증 [개시 공고] SKT 유심 정보 유출 및 해킹 사태 관련 집단분쟁조정 절차 개시 공고 이전 정지 다음 더보기 보도 자료 [피해예방주의보] 소셜미디어(SNS) 라이브 커머스, 의류·섬유용품 관련 소비자상담 매년 증가 아우디 Q4 e-tron 차량 공조장치 하자 “수입사 책임” [소형 식기세척기 품질비교 결과] 건조성능·작동시간 등에 차이 있어 꼼꼼히 확인하고 선택해야 [안전 실태조사 결과] 허브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