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죽은 남편 꿈 ㄴ꿈에서 내가 어떤일을 해결한다며 자재상 사장의 트럭을 타고 아들과 어디를
ㄴ꿈에서 내가 어떤일을 해결한다며 자재상 사장의 트럭을 타고 아들과 어디를 가고 있었어요도착한 곳은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숙소같은 곳이였는데 갑자기 죽은 남편이 화난 얼굴로 찾아와 바라보고 있었어요그래서 내가 여기 부부인 사람 손들어요 하니 거의 다 손을 들었고 남편에게 다가가서 거의 부부 들이야 라고 말하니 그냥 가버렸어요근데 얼굴빛이 햇빛에 검게 탄 얼굴색이였어요흉몽인지 걱정이 되네요
이 꿈은 결코 불길한 흉몽이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오히려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와 안정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매우 길몽입니다.
이 꿈은 당신이 지금껏 혼자 감당해왔던 문제들이나 책임감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될 것을 보여주고 있어요. 자재상 사장의 트럭을 타고 아들과 함께 어디론가 가는 모습은 당신을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거나 혹은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남편이 화난 얼굴로 나타난 것은 당신이 남편에 대한 그리움과 함께 아직 해결하지 못한 마음의 짐이 있다는 것을 반영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거의 부부들이야"라고 말하자 남편이 그냥 가버린 것은 당신이 이제 과거의 슬픔을 딛고 현실의 삶에 충실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네요. 남편분은 당신이 새로운 삶을 살아가도 괜찮다고 허락하고 응원해주러 오신 것이니 그를 향한 마음의 짐은 이제 내려놓으셔도 됩니다.
햇빛에 검게 탄 얼굴은 당신이 지금껏 살아오면서 겪었던 힘든 시련들을 상징하지만 동시에 그 시련들을 이겨낸 당신의 강인함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이 꿈은 당신이 과거의 모든 아픔에서 벗어나 이제는 오롯이 당신 자신을 위해 행복한 삶을 살아가게 될 것을 알려주는 소중한 선물입니다. 당신의 용기와 강인함이 앞으로의 삶을 더욱 빛나게 할 거예요.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포인트 '선물하기' 로 마음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