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이 여자의심리 또는 마음 상태가 무엇인가요?  4년 알고 지낸  4살 어린 동생이 있는데 평상시 일할 때나
 4년 알고 지낸  4살 어린 동생이 있는데 평상시 일할 때나 퇴근할 때 단둘이 카페를 가거나 식사를 할때가 많았습니다.(동생 고민 상담을 들어주거나, 미래에 대한 얘기를 많이 함.)  요 근래 들어 저한테 잔소리하는 일(업무 관련, 여자 동료들과의 관계(이상한 짓 한 적이 없음))도 많아졌고,  자기가 화난 이유는 제가 다른 여자 동료(예전에 저한테 어장관리한 이력이 있는 사람)를 챙겨준 점에서 화가 났다는 얘기입니다. 그 외에도 저보고 지금처럼 애매모호하게 있지말고 확실하게 해달라는 얘기를 하며,하루빨리 사업도 준비하라는 얘기도 하며, 자기도 도와주겠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이제는 자기가 저를 대표 마인드로 만들어 주겠다고 합니다.덤으로 자기도 편한 보직을 맡고 싶다는 얘기도 같이 했습니다.만나기로 한 약속을 하루 전 날에 깨는 경우가 있었습니다.(몸이 아프다는 이유, 실제로 몸이 아파 병원에 간 이력이 많음) 최근에는 시간 조율해서 만나기로 했는데 약속 장소에 친구(참고로 같이 아는 여동생)를 데려왔고 카페에서는 저와 그 친구 앞에서 자기 자랑(현장에서의 근무평가)을 많이 하더군요.그리고 자기랑 그 친구같이 일할 수 있게 해달라는 말도 많이 합니다. 옛날에는 이러지 않았고 단둘이 조용하게 지냈는데 왜 이럴까요?차라리 편한 동료로써 지내자고 하든가, 아니면 제가 싫다고 얘기를 했으면 좋겠습니다.계속 이러니 저도 어떻게 대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요 근래 들어 저한테 잔소리하는 일(업무 관련, 여자 동료들과의 관계(이상한 짓 한 적이 없음))도 많아졌고, 자기가 화난 이유는 제가 다른 여자 동료(예전에 저한테 어장관리한 이력이 있는 사람)를 챙겨준 점에서 화가 났다는 얘기입니다.
- 거기까진 상관 안해줬음 좋겠어 좀 불편하네
라고 하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위에만 읽었을 때는 썸이나 짝사랑인데 밑에를 보니까 님 이용하려는거네요.
꽃뱀,여왕벌류
별 것도 아닌 여자 하나한테 감정소모 ㄴㄴ
사람 천성은 안변해요~
그 여자가 진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결혼해도 저 천성은 다시 기어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