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팅인가요 고2이고요 학원 같이 다니는 친구한테 약간 호감이 있는데 어제 제가
고2이고요 학원 같이 다니는 친구한테 약간 호감이 있는데 어제 제가 우산을 안 갖고 와서 그 친구랑 같이 썼는데 비 맞는 쪽으로 가니까 제 가방을 잡고 끌어서 그 친구한테 약간 붙게 했어요 원래 다른 친구가 비 맞으면 딱히 신경 안 쓰는 애라 뭐지 싶긴 했어요 그리고 버스 타고 집가는데 걔가 자꾸 손을 꽉 쥐어서 아프게 해서 저도 똑같이 했는데 좀 평소랑 다른 느낌으로 장난친 거 같아요 버스 안이라서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생각해보니 다른 애들이랑은 손 잡는 거 본 적도 없고 저랑은 평소에 이러고 장난 치는데 이거 플러팅인가요 ㅠㅠ
이 정도면 플러팅일 가능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특히 본인에게만 다정하거나, 평소와 다른 스킨십·장난, 사소한 배려가 반복된다면 상대 역시 호감이 있는 상황일 수 있습니다.
단, 100% 확신은 어렵고 ‘호감’의 표현 방식은 사람마다 다르므로, 상대의 다른 일상 행동도 유심히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너무 부담 갖지 말고, 자연스럽게 비슷하게 장난도 받아주면서 조금 더 친해져 보길 추천합니다.
호감을 가진 사람이 이런 특별한 행동을 한다면 설레는 게 당연해요! 마음이 궁금하다면 앞으로도 서로 작은 신호에 귀 기울이면서 친구와의 시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