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자퇴 후 외국 음대 입학 가능한가요? 한국에서 자퇴후에 버클리 음대나 암스테르담 음대 지원이 가능한가요?가능하다면1. 필요한 시험(토플,
한국에서 자퇴후에 버클리 음대나 암스테르담 음대 지원이 가능한가요?가능하다면1. 필요한 시험(토플, 듀오링고 등등)2. 수능을 쳐야하는지3. 학비와 생활비 예상금액4. 유학생 장학금 수령여부5. 꼭 유학학원을 통해서만 갈수 있는지위 5개 꼼꼼히 설명해주세요고1이고 싱송과 전공 희망합니다.
영국에 국한 해서, 조언하면, 가능할 수 있죠.
1. 필요한 시험(토플, 듀오링고 등등) - 비영어권 지원자는 영어 공인성적이 필요하죠. IELTS 시험.
2. 수능을 쳐야하는지 - 수능성적은 필요하지 않음. 단, 고교를 마치지 못한 만큼, 준비기간이 필요할 수 있음
3. 학비와 생활비 예상금액 - 학교와 지역에 따라 다르죠. 얼마라고 하기는 힘들죠. 학비는 연간 2만 파운드 정도예상해 볼 수 있죠.
4유학생 장학금 수령여부 - 장학금 수령여부는 위 질문 내용으로는 조언하기 어려운 내용임. 고1과 자퇴할 거라는 내용외에는 없잖아요. 정보가 부족하죠. 음악실력이 어떠한지도 알 수 없으니, 힘들죠.
5. 꼭 유학학원을 통해서만 갈수 있는지 - 본인이 절차를 안다면, 스스로 할 수도 있죠. 본인이 모든 것을 스스로 할 수 있어야 하겠죠. 절차에 대해서 충분히 안다면, 모를까, 잘 모른다면, 전문가 도움을 받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어서, 결과적으로 전체 유학비용이 절약될겁니다.
유학비용에 비해서 유학원 비용이 차지하는 금액은 매우 적어요. 이것이 문제되지 않을겁니다. 유학원 수속비용이 문제된다면, 유학은 거의 불가능하겠죠.
싱송과는 정확하게 어떤 전공을 희망한다는 의미입니까? 노래, 보컬을 의미하는 거죠. 클래식이 아니면, 째즈라고 하거나, 실용음악이라고 봐야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