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안해주는 쇼핑몰 해결법 있을까요? 6.1일 새벽에 옷을 구매했으나 당일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주문취소 요청했습니다추후
6.1일 새벽에 옷을 구매했으나 당일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주문취소 요청했습니다추후 홈페이지 Q&A 게시판에도 주문취소 요청했습니다.하지만 읽지 않아서 카카오톡 채널에 추가로 세번 주문 취소 요청했으나 읽지를 않습니다.그와중에 오늘 Q&A 게시판에 제 문의를 포함한 모든 글들을 싹 밀어버리고 관리자외 접근금지 시켜뒀네요.물건은 배송준비 상태입니다.이럴경우 만약 환불 요청이 아니라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였어도 언지가 있어야하는데 일절 없습니다.어떡할까요?
우선 소비자 보호센터에 신고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구매한 쇼핑몰의 고객센터에 강하게 항의해보시길 바래요!